COMMUNITY

에너지 솔루션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추어 고객 만족을 달성하겠습니다.

보도자료

제목 솔라라이트,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선보여
보도날짜 2015.04.
보도사 에이빙뉴스

| 솔라라이트,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선보여

[그린에너지엑스포 2015]



솔라라이트(대표 김월영, www.solarlightkorea.comr)1()부터 3()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 신재생에너지 전시회 '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'에 참가해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선보였다.

(사진설명: 역전류방지로 모듈을 보호해주는 접속반)

이 회사는 태양광 발전판, 인버터, 배터리, 컨트롤 박스 등 소형, 독립형 발전장치 및 설비를 개발, 생산하고 있다. 이 시스템은 태양광 모듈, 인버터, 배터리만 연결하면 독립형 태양광 발전기로 기능할 수 있는 컨트롤박스와 전용 케이블이 제공되는 일체형으로 필요에 따라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. 상용전력 공급이 어려운 낙도나 오지, 정전이 잦은 지역에서 태양광 발전을 통해 전기를 얻기 위한 독립형 태양광 발전시스템은 설치와 운용이 간편하고 에너지 효율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.

, 부하별 차단 및 역전류 방지기능, 과저전압 보호기능, 방수, 방진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설치가 간편하고 전기 생산 단가는 KWh300만원 이하다. 경영지원팀 이충열 대리는 "자사의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3KW 미만 시설의 경우 2년이면 투자비를 회수할 수 있다""무엇보다 관련 장치를 통합한 컨트롤박스로 전기 설비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설치할 수 있으며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분리와 수리가 간편하다"고 설명했다.


(사진설명: 접속반 모듈)


(사진설명: 독립형 태양광 컨트롤박스)


(사진설명: 수출용 베누스 E-10K 발전시스템. 정전시 수초 내에 전력이 대체된다.)